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 

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여행 중 정말 괜찮았던 로컬 마사지숍을 소개해드릴게요.

 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즈엉동 야시장 근처에 있는 로투스 마사지숍입니다.

     

    로투스 마사지 위치 및 운영시간

    로투스 마사지숍 위치이고 운영시간은 오전 9시 ~ 오후 11시까지에요.

    위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즈엉동 야시장 입구에서 5분 거리 정도에 있어요.

     

    로투스 마사지숍 발마사지 가격 및 후기

     

    로투스 스파 마사지숍은 겉에서 보기에도 이렇게 깔끔해요. 

    깔끔한 외관에 끌려 매니저님으로 보이는 직원 분에게 가격도 물어보고 이것저것 물어보며 대화하는데

    로투스숍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 크더라고요ㅎㅎㅎ 일반 로컬숍과 다르게 프리미엄이라고! 

    근데 그 말이 정말이었어요.. 정말 자부심 가질 만하더라고요!! 

     

    일단 내부는 냉방시설이 잘 갖춰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정말 시원하고 쾌적했어요.

    숍 특유의 좋은 향기도 나서 로컬샵 중 꽤 고급샵에 왔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.

    가격표가 이렇게 나와있었고 저희는 풋 마사지 60분으로 선택했어요.

    32만 동으로 적혀 있지만 저희는 흥정을 해서 둘이 합쳐 52만 동 정도에 마사지를 받았어요!

    한국돈으로는 1인에 발마사지 60분 26000원 정도인 거죠.

    근처에 있는 한인샵에 비해 훨씬 금액이 저렴했고 팁 강요 같은 것도 전혀 없었어요.

     

    여기는 발마사지를 받는 공간이고 안쪽으로 전신 마사지를 받는 공간은 프라이빗 하게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.

    직원분들은 모두 다 친절하고 마사지 능력이 정말 뛰어났어요.

    중간에 직원 분 퇴근 시간이 돼서 양해를 구하시고 다른 분으로 교체했거든요..

    근데 앞에 한 분도 뒤에 한 분도 너무 시원해서 아... 여기 그냥 잘하는 곳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.

     

    다음날 즈엉동 야시장에 있는 한인 마사지 피오나스파에서 전신 마사지도 받았거든요.

    피오나 마사지도 시원하고 괜찮았는데 가격까지 따져서 생각하자면 로투스에 또 오고 싶었어요!

    게다가 피오나는 팁 가격도 따로 받거든요..

    이미 피오나에 예약을 했기 때문에 예의상 굳이 취소를 하진 않았지만 예약을 따로 안 했다면

    하루는 발 마사지 하루는 전신으로 로투스에 두 번 오고 싶었어요.

    진짜 근육을 하나하나 풀어주는 느낌이 들었거든요.. 정말 대충 하는 법이 없이 완전 정성 다해주는 느낌이었어요. 

     

    만약 아직 예약 안 하셨다면 로투스에 마사지받으시고 그 돈으로 쇼핑하거나 맛집을 가세요ㅎㅎㅎ

    진짜 그만큼 엄청 엄청 괜찮은 마사지샵이에요. 저희는 푸꾸옥에서 받았던 마사지 중 여기가 가장 시원했어요.

    어느 정도냐면 흥정한 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였어요ㅎㅎㅎ그래서 저희는 팁 드리고 왔어요.

    그리고 로컬샵 답지 않은 쾌적한 컨디션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. 의자도 푹신하고 향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환하고 깔끔해요.

    로투스는 구글 채팅으로 미리 예약하면 10% 할인도 해주시니 참고해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!!

    아!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가 여기의 마스코트 같더라고요ㅎㅎ 어쩜 저렇게 얌전한지ㅎㅎ

     

    마사지 시작하면 이렇게 족욕 준비 해주시는데 안에 들어간 것 때문인지 괜히 발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어요.

    발도 깨끗하게 닦아주신 후 부드럽고 시원하게 그렇지만 또 강하게 마사지를 해주십니다..

    정말 이렇게 극찬하는 이유가 있어요ㅎㅎㅎ 즈엉동 야시장 가시는 분들은 꼭 여기 한번 들러보시면 좋겠어요.

    마사지받는 동안 젤리나 사탕 같은 간식이랑 시원한 물, 따뜻한 차도 챙겨주셔요.

    저 젤리들 은근히 맛있어서 나올 때 허락받고 몇 개 챙겨 왔어요ㅎㅎ

     

    반응형